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내고장 상품 애용합시다] (주)경호골프 '필리츤 골프클럽'

샤프트 평생 관리·AS 호응…유통마진 줄여 저렴한 공급

익산 수출자유지역내 위치한 (주)경호골프(대표 장재훈)의 '필리츤 골프클럽'은 박세리 선수를 지도한 데이비드 레드베터 코치의 스승이며 최경주를 비롯해 한희원, 박희진, 이지희 등 미국여자프로골프에서 뛰고 있는 한국선수들과 김미현 선수의 오버스윙 교정까지 지도한 골프교습가 필리츤이 설계한 골프클럽을 브랜드화한 제품이다.

 

KH033 제품의 경우 드라이버가 400cc 초대형 헤드에 BERA-TI, 투피스 공법으로 설계돼 누구가 치기 쉽고 정확한 방향성을 보장 받을 수 있는 중상급자용 장타 전용 클럽으로 헤드페이스는 ITD신공법을 채택했다.

 

또한 샤프트는 초경량 HL-MODULUS 샤프트를 장착해 기존의 대형 헤드에 무게 균형감과 내구성을 개선했다.

 

MID 샬로우 페이스로 된 우드도 메레이징 스틸을 소재로 만들었으며 어떤 라인에서도 쉽게 띄울 수 있고 원하는 최대한의 거리를 낼 수 있도록 설계돼 완벽한 샷을 구사할 수 있다.

 

아이언 또한 3430연철주조공법으로 만들어 단조 클럽이상으로 부드럽고 뛰어난 비거리를 자랑하며 페이스가 컴퓨터 밀링처리된 U라인 홈으로 돼있어 회전이 정확하게 걸린다.

 

퍼터 역시 고급 밀링퍼터를 사용해 터치감이 부드럽고 무게 중심에 맞춰 스윙스팟을 극대화해 방향성과 정확도를 향상시켰다.

 

이 같은 제품의 우수성은 ISO 9001/14001 인증과 BUY전북상품 선정 등으로 인정받고 있다.

 

APEX GRAPHIT란 회사명으로 지난 87년 창업한 경호골프는 그동안 골프클럽에서 가장 중요한 카본 그라파이프 샤프트만을 제작, 미국과 일본, 동남아 등에 수출하며 골프업계에 기반을 다졌고 지난 2002년 4월 현재의 이름으로 회사명을 변경한 뒤 새로운 도약을 하고 있다.

 

또한 회사 직영점이나 홈페이지 등을 통해 소비자와 직거래 판매하기 때문에 유통마진을 줄일 수 있어 가격이 저렴하고 샤프트 강도가 구매자에게 맞을 때까지 몇 번이고 무상 교환해주는 한편 샤프트에 대해 평생 관리 및 A/S를 실시하고 있으며 샤프트에 본인의 이름을 인쇄할 수 있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