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가위 특집] 익산 삼화웰빙 친환경 구기자 양파즙

유기농법으로 생산된 작물 혼합

유기농법으로 재배된 양파와 구기자 등을 이용해 생산된 '친환경 구기자 양파즙'이 추석 선물로 각광받고 있다.

 

(주)삼화웰빙(대표이사 송완식)이 원광대학교BK21 한의학전문대학원과 공동으로 개발한 '친환경 구기자 양파즙'이 지난해 10월 출시 이후 제품의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면서다.

 

특히 여산면 일대에서 유기농법으로 생산된 양파와 진도의 구기자, 장수 오가피, 속초의 황기 등 무농약으로 재배된 지역 토산품만을 이용한 이 양파즙은 건강음료로 으뜸이다.

 

익산시 여산면 원수리 일대 5000㎡의 부지에 최신식 시설을 갖추고 본격 생산되고 있는 이 제품은 '친환경 구기자 양파즙'과 '3070 순양파즙','3070 가시오가피양파즙'으로 1만7000원에서 4만1000원의 가격으로 판매된다. 지방을 분해하는 퀘르세틴 성분이 다량 함유된 양파즙은 다이어트에도 뛰어난 효능을 발휘하면서 여성들에게 또하나의 선물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석회질이 다량 함유된 여산면 일대의 우수한 토양에서 생산된 양파는 단단하면서도 장기간 보존이 가능해 선물용으로도 제격이다. ((주)삼화웰빙 835-3312 www.shwellbeing.co.kr)

 

장세용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

사건·사고리모델링 공사 중 건물 발코니 바닥 붕괴⋯ 작업자 1명 숨져

사건·사고경찰, 음주운전하다 SUV 들이받은 20대 조사 중

기획[우리 땅에 새겨 있는 역사의 흔적]화암사에 피어난 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