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일부구간 교통통제

전북지방경찰청은 19일 전북일보사가 주최하는 ‘제25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기간 동안 원활한 교통흐름과 안전 확보를 위한 교통관리대책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전북역전마라톤대회는 오는 21일부터 22일까지 이틀 동안 열린다.

 

21일에는 전주시 금암동 전북일보사옥 앞에서 오전 10시에 출발해 완주 삼례(1번국도)를 경유해 낮 12시 40분께 군산시청에 도착하며, 22일에는 남원시청 앞에서 오전 10시에 출발해 임실(17국도)을 경유, 오후 1시 10분께 본사 앞에 도착할 예정이다.

 

경찰은 도민들의 불편을 최소화하기 위해 우회도로 확보 등 탄력적인 교통관리와 라디오·방송 등 언론매체와 인터넷, 도로전광표지판 등을 통해 통제 내용을 홍보할 예정이다.

 

경찰 관계자는 “대회 기간 중 도로통제 시간과 구간, 혼잡장소 등을 사전 숙지해 인근 도로로 우회하거나 원활한 소통과 안전을 위해 불법주정차 등 혼잡을 가중시키는 행위를 자제해 달라”고 당부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부안군수 아들 특혜 채용’ 고발 사건⋯경찰 불송치 결정

사건·사고부안 하섬 인근 해상서 실종된 60대 숨진 채 발견

건설·부동산“거래는 멈췄는데, 빚은 늘었다“…전북, 악성 미분양 1500가구 훌쩍

정치일반李대통령, 민주당에 “집권여당 무게 나눈 동지…하나일때 가장 강해”

정치일반강훈식 실장 “지방공항 중앙·지방 비용분담 개선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