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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은행 전북본부, 고객만족 워크숍 개최

▲ 16일 열린 NH농협은행 전북본부 고객만족 워크숍에서 참석자들이 강의를 듣고 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소성모)는 16일 대회의실에서 전북관내 각 영업점 민원 및 고객만족(CS) 책임자를 대상으로 금융소비자 보호를 위한 민원 및 고객만족(CS) 워크숍을 개최했다.

 

이날 워크숍에서는 최근 민원동향과 발생 원인 분석, 올바른 민원 고객응대 요령 및 고객만족(CS)응대 방법 등이 중점 논의됐다.

 

소성모 본부장은 “금융소비자보호 활동은 발생 민원의 해결 및 예방교육도 중요하지만 대고객 접점에 있는 직원들의 고객만족(CS) 노력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중심의 업무처리로 금융소비자 권익개선과 재산보호에 앞장 서달라”고 당부했다.

강인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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