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진안 그레넥스, 기술개발제품 성능인증 획득

전북지방중소기업청은 (주)그레넥스가 ‘융털형 섬유여과포 및 흡입장치를 이용한 여과장치’에 대해 기술개발 우수성이 인정돼 성능인증서를 수여했다고 9일 밝혔다.

 

진안군에 소재한 (주)그레넥스는 하수도 여과기를 제작하는 전문기업으로 오랜 연구개발과 많은 자금을 투자해 개발한 제품에 대해 우수성을 인정받아 이번 성능인증을 신규로 획득했다.

 

성능인증을 받은 제품은 하수처리장 최종 방류수 중의 부유물질 및 인의 총량을 제거하기 위한 설비로서 기존 여과장치와 다르게 부유물질 농도가 높거나 여과포의 부하량이 크더라도 효과적인 대응이 가능한 고효율 여과장치 제품이다.

 

또한, 융털형 섬유여과포의 막힘에 따라 수위레벨이 상승하면 수위센서에 의해 자동 역세하도록 설계됐고 역세시에도 연속 여과가 가능한 우수 제품이다.

 

(주)그레넥스 국중창 대표는 “성능인증서 수여를 계기로 앞으로 기술개발에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