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KEB 하나은행 '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 출시…16일만에 5만좌 돌파

▲ 하나은행‘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이 출시 16일만에 5만좌를 돌파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www.kebhana.com)은 계좌이동제 시행을 앞두고 지난달 7일 출시한 ‘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이 출시 16일(10월 22일)만에 5만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일반 상품에 비해 다양한 우대금리 혜택과 하나금융그룹의 새로운 멤버십인 ‘하나멤버스’의 인기가 시너지를 발휘해 출시하자마자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 적금상품이 5만좌를 달성하는 데 평균적으로 최소 1개월, 길게는 3개월이 걸리는 데 비해 이 상품의 가입속도는 일반상품 대비 두 세배 빠른 것이다.

 

이 상품은 급여이체, 가맹점대금 입금, 아파트관리비 이체 등 각종 생활 밀착형 주거래 건수에 따라 손쉽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으며 하나금융그룹의 통합멤버십인 ‘하나멤버스’에 대한 뜨거운 관심과 반응도 보태져 시간이 갈수록 증가율이 높아지고 있다.

 

‘통합 하나멤버스 주거래 우대적금’은 개인 및 개인사업자 고객 대상 1년제 자유적립식 상품이다. 다양한 이체 거래 및 ‘하나멤버스’ 앱 회원가입, 로그인 등을 통해 최고 0.8% 우대금리를 받으면 최고 금리는 연2.7% 까지 올라간다.

 

우대금리 항목은 총 4가지 대표 항목으로 구성돼 있다.

 

평생 주거래 통장인 행복knowhow 주거래 우대통장 보유 시 ‘주거래통장 우대’연 0.1%, 급여 또는 연금 이체 시 ‘입금 주거래 우대’연0.2% 우대된다.

 

카드대금결제, 가맹점대금 입금, 아파트관리비나 공과금 이체 같은 ‘결제주거래 우대’연 0.2%와 함께 하나멤버스와 연계한 ‘하나멤버스 우대’가 최고 연0.3%까지 제공된다.

 

KEB하나은행의 통합기념 상품인 ‘통합 행복Together 정기예금 및 적금’ 도 청년실업 해소에 대한 고객 관심 등이 더해져 9월 1일 판매 개시 후 1개월 여만인 지난 30일에 10만좌를 돌파해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통합 행복Together 정기예금’은 1년제로 우대금리 포함 최고 연1.7%까지 적용된다. ‘통합 행복Together 적금 은 1년제에서 5년제까지 다양한 계약기간 중 선택하여 정기적립 또는 수시적립이 가능하며 적용금리는 정기적립식 3년제인 경우 최고 연2.5%이다.

위병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

사람들후백제시민대학 수료식 개최

스포츠일반전통의 강호 전북제일고 핸드볼 부활…전국체전 우승

사건·사고군산 해상서 중국 어선 전복⋯선원 9명 실종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