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NH농협은행 전북본부, 취업 준비생 대상 현장 실습

▲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28일 본부 사옥에서 취업 준비생을 대상으로 현장 실습 오리엔테이션를 실시하고 참여한 대학생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본부장 소성모)의 대학생 현장 실습이 취업 준비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전북본부는 28일 본부 사옥에서 대학생 현장체험에 참여한 25명을 대상으로 농협은행의 업무와 농업·농촌에 대한 이해, 금융업무 실습 등을 주제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했다.

 

앞으로 이들 대학생은 도내 NH농협은행 영업점에서 4주간 은행업무를 체험한다.

 

참여 대학생들은 이번 실습을 통해 은행업무에 대한 사전 지식과 직장 분위기를 익힐 수 있게 됐다며 반겼다.

 

NH농협은행 전북본부는 2012년부터 대학생 현장실습을 진행했으며, 현재까지 179명의 대학생들이 실습에 참여했다.

최명국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군산농협 위법 행위 ‘중앙회 손놓기’···농식품부·노동부 전수조사 필요

고창삼성전자, 고창에 3500억 ‘스마트허브단지’ 착공

정읍‘제1회 정읍농협조합장배 축구대회’ 성료

오피니언[새벽메아리] 2024년 한국 체불임금 일본보다 52배, 미국보다 42배 많다

익산‘방문객 1만 명 돌파’ 익산시민역사기록관, 기록문화 플랫폼 자리매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