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원탁)은 ‘2016년도 중소기업 중소기업상용화기술개발사업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을 공고한다고 20일 밝혔다.
개발단계부터 제품 판로확보로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의욕을 고취시키고 매출신장 등 경영안정과 국산화 및 신제품개발 촉진하는 이번 공고는 올해 정부 출연금 소진시까지 이뤄진다.
구매조건부신제품개발사업은 국·내외 수요처(대기업, 공공기관, 해외바이어 등)가 구매의사를 밝히고 개발을 제안한 과제에 대해 정부가 중소기업의 기술개발비를 지원한다. 올해 예산에는 모두 890억원이 배정됐다.
민관공동투자기술개발사업은 투자기업의 구매를 전제로 신제품을 개발하는 중소기업의 기술개발 및 제품화과정에 필요한 자금을 지원하는 것으로 올해 400억원의 예산 지원이 가능하다. 사업개발 기간은 2년 이내, 최대 5억원까지 지원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중소기업은 기술개발사업계획서를 작성, 기술개발 종합관리시스템(http://www.smtech.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