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중기청, 28일 벤처포럼 개최

전북지방중소기업청(청장 정원탁)은 28일 전북창조경제 혁신 센터에서 ‘제9회 전북벤처포럼’을 개최한다.

 

포럼에서는 예비창업자와 창업기업 간 네트워크 활성화, 최신정보동향 공유, 멘토링을 통한 엔젤투자 연계 등이 이뤄진다.

 

온라인을 통해 필요한 자금을 모아 창조적 아이디어에 투자하는 ‘크라우드 펀딩’ 제도에 대한 특강과 창업기업들이 관심이 많은 ‘중소기업청 R&D 지원사업’ 설명회도 열린다.

 

또 창업기업 10분 현장멘토링, 엔젤투자자와 포럼참가 기업 전체가 참여하는 네트워크 공유시간을 통한 상호간 정보공유의 장도 마련된다.

 

정원탁 청장은 “스타트업 기업의 초기 원활한 자금 조달의 새로운 대안인 크라우드 펀딩은 우리지역 창업기업의 새로운 희망이 될 것”이라며 “예비 창업자와 창업 초기 기업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바란다”고 당부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국회·정당국회, 이 정부 첫 예산안 경제부처 심사 돌입…728조 놓고 여야 공방

정치일반지방선거 경선 시작도 안했는 데 ‘조기과열’···전북서 극심한 피로도

자치·의회전북도-캠코, 유휴 국유재산 자활사업 모델 부상

사회일반전북서 택시 기사 등 운전자 폭행 사건 꾸준

전주전주시 기업 유치 헛구호 그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