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완주 봉동읍 주택, 교통사정 보통

△완주군 봉동읍 장기리(주택)= 본 건은 구교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읍소재지 인근에 단독주택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 된다. 유사 장방형의 토지이며, 북측으로 약 4미터의 콘크리트 포장도로를 통해 접근한다.

 

적별돌조 슬래브지붕 단층으로 적벽돌쌓기 및 모르타르위 페인트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기본적인 위생설비 및 난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진안군 부귀면 거석리(공장)=본 건은 부귀면사무소 북서측 원거리에 위치하며, 주위는 농경지, 임야, 창고, 식당, 주유소 등이 소재하는 국도변 농촌지대이다.

 

간선도로 인근에 소재해 교통사정은 편리한 편이며, 대체로 부정형의 토지로 성토하여 조성한 육가공 및 판매시설부지이다. 북동측으로 폭 약 6미터의 도로에 접하며 계획관리지역, 준보전산지, 배출시설 설치제한 구역이다. 철근콘크리트 구조 슬래브지붕2층 화강석 등으로 마감되었으며, 위생설비가 되어 있다.

 

△임실군 지사면 방계리(전)=본 건은 임실 지사 우체국 서측 인근, 지사면 문화회관 북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전, 답, 임야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13번 국도인 충효로가 인근에 관통하고 있으며, 이 충효로 변에 군내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있음에 따라 면급으로서의 일반적인 교통상황은 보통인 편이다.

 

지형 부정형의 완경사 토지로서 계획관리지역, 가축사육제한구역, 문화재 보존영향 검토대상 구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자치·의회전북자치도, 재생의료특구 지정 위한 특별법 개정 본격화

정치일반새만금산단 입주기업, RE100 실현 ‘첫발’…태양광 발전설비 준공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