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한국토지신탁, '창녕 코아루더파크' 공급

한국토지신탁이 경남 창녕군 창녕읍 말흘리 345-1번지에 전국단위 브랜드 아파트 '창녕 코아루더파크'를 공급한다. 이런 가운데 창녕군이 꾸준한 인구 증가가 창녕 코아루더파크 분양에 호재로 작용할 것으로 기대되는 상황이다.

창녕군은 지역 내 인구 증가를 위해 귀농세대에 500만원의 영농정착금을 제공하는 혜택을 포함, 출산o육아 지원, 교육비지원, 근로자 지원 등 다양한 전입 지원 정책을 추진하고 있다.

꾸준한 인구증가에 따른 분양 호재가 기대되는 창녕 코아루더파크는 지역 최고층(20층), 최대 규모(391세대)로 조성되는 아파트 단지로 그 동안 창녕읍에서 보지 못했던 4베이 설계(총 공급물량의 90%) 및 판상형 남향위주 배치 등 혁신적인 설계를 선보인다.

커뮤니티 시설로는 젊은 부모세대의 마음을 사로잡을 키즈카페와 보육실을 비롯해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헬스장과 골프장, 여유로운 휴식이 가능한 중앙광장 및 다수의 수공간 등이 마련돼 입주민들의 웰빙 라이프를 지원한다.

또 단지 앞에는 창녕초등학교, 창녕중학교, 창녕제일고등학교로 조성된 학군과 창녕서울병원, 창녕읍사무소, 창녕우체국, 하나로 마트 등 편의시설들이 위치해 있어 생활편의성을 한층 높여줄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중부내륙고속도 및 국도, 버스터미널 등의 교통 인프라까지 풍성하게 마련돼 있다는 장점도 갖추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젊은 부모세대를 위한 자녀 교육환경, 귀농 전입세대가 원하는 자연환경 등의 특권 제공을 비롯해 59㎡부터 84㎡까지 다양한 규모로 세대를 구성함으로써 보다 많은 수요자들을 흡수할 것으로 기대 중이다"이라고 설명했다.

박영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