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롯데백화점, 오늘부터 열흘간 '웨딩박람회'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박중구)은 18일부터 27일까지 10일간 ‘롯데 웨딩 박람회’를 열고 다양한 가전, 가구 혼수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8월 18일부터 20일까지 주말 3일간, 롯데백화점 롯데카드로 삼성·LG 가전제품 100·200·300·500·1000만원 이상 구매시 금액대별 7.5%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가구(단일브랜드) 구매시에도 7.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또한 30대 브랜드 웨딩 마일리지 더블적립 찬스 및 롯데카드 50만원 이상 구매시 6개월 무이자 혜택도 진행된다

 

지하1층 및 6층 이벤트홀에서 진행하는 상품행사도 다채롭다. 프리미엄 가전(삼성, LG) 특집 및 신혼의 행복을 더하는 가구 컬렉션, 주방·홈패션 인기아이템 모음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만나볼 수 있으며 가구는 30~50%, 소형 혼수 가전은 최대 50%까지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박성진 식품가정 플로어장은 “1년에 단 두번 진행하는 가장 큰 혼수 박람회로서 시대에 따라 변화하는 웨딩 트랜드에 맞는 웨딩 행사를 기획했다”며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고객들에게는 연중 가장 저렴하게 혼수장만을 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내년 시즌 준비 ‘착착’⋯전북현대, 티켓 운영 정책 발표

금융·증권전북은행, 부행장 전원 물갈이…신임 부행장 6명 선임

익산“여기 계신 분들이 바로 익산의 자부심”

익산익산 제야의 종 행사 열린다

정읍이원택 의원 “정읍, 레드바이오 혁신 플렛폼으로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