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스타항공이 한국표준협회가 발표한 ‘2017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조사에서 저비용항공사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이스타항공은 지난 25일 서울 소공동에 위치한 롯데호텔 크리스탈볼룸에서 2017 KS-SQI 1위 기업 인증 수여식에 참석해 인증패를 받았다. 한국서비스품질지수(KS-SQI)란 한국표준협회와 서울대 경영연구소가 우리나라 서비스산업과 소비자의 특성을 반영해 공동 개발한 모델로 기업의 서비스나 제품을 직접 구매해 경험해 본 고객들의 서비스 경험에 의한 품질평가를 바탕으로 한 대한민국 서비스산업의 품질수준을 나태나는 대표 지표이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