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농협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 열자"

2018년 업무계획 보고회 개최

전북농협(본부장 유재도)은 지난 12일 지역본부 대강당에서 올해 사업방향에 대한 계획과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2018년 업무계획 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날 보고에서는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열기 위한 농·축협 균형 발전 지원, 미래 먹거리 창출을 위한 업무혁신에 대한 발표가 이어졌다.

 

특히 이날 보고회는 농산물 소비촉진에 초점을 뒀다.

 

이날 전북농협 임직원은 한미 FTA 재협상, 국내 농산물 소비감소, 지속되는 농업경영비 상승, 농가인구 감소 등 농업과 농협을 둘러싼 환경이 더 어려워질 것으로 예상하고, 결의를 다졌다.

 

유재도 본부장은 “낡은 것을 바꾸어 새것으로 만든다는 환부작신(換腐作新)의 자세로 모든 일에 임하자”며“농협의 새 비전인 농가소득 5000만원 시대를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전북농협 임직원 모두가 앞장 서 더욱 노력하자”고 당부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엔비디아 GTC 현장을 가다] ①산업 재편과 문명적 도약 예고한 젠슨 황

만평[전북만평-정윤성] 정년연장 필요성!..그러나…

정치일반李대통령 “소방공무원 헌신으로 평범한 일상 가능…걸맞은 예우 다할 것”

전주금요일 오후 2시 퇴근…전주시, 주 4.5일 근무제 시범 운영

정치일반더민주전북혁신회의 3기 출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