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개발공사, 전주 만성지구 해약토지 공급

면적 656.1㎡ 공급 예정가 9억3800만원 / 평화지안리즈 미분양상가 경쟁입찰 예정

전북개발공사(사장 고재찬)는 전주 만성지구 토지공급을 마무리했으나 개인사정으로 해약된 토지(준주거) 1필지와 전주 평화지안리즈 국민임대아파트 단지내에 위치한 미분양상가 2호에 대해 경쟁입찰 방식으로 9일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토지는 법원·검찰청과 아파트 인근 토지로 즉시 소유권 이전과 건축이 가능하다.

 

준주거용지 공급규모는 면적 656.1㎡에 공급예정가격은 9억3800만원정도이며, 건축제한사항은 건폐율 60%, 용적률 300%, 최고층수는 5층이하로 적용되며 용도지역은 준주거지역에 해당된다.

 

또한 전주 평화지안리즈 국민임대아파트 단지내 위치한 미분양상가는 임대기간 5년이 만료돼 이번에 감정평가를 통해 공급함으로서 종전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수할 수 있다. 이번 공급은 9일 입찰공고 이후 21일까지 입찰서를 한국자산관리공사 온비드(http://www .on bid.co.kr)를 통해 신청받아 22일 개찰후 계약체결은 3월 5일 체결할 예정이다.

 

자세한 문의는 전북개발공사 홈페이지(www.jbdc.co.kr)에서 공급공고문을 참고하면 되고, 기타 궁금한 사항은 보상판매사업단(063-280-7421)으로 문의하면 된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