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농촌진흥청, 2년 연속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 최우수기관

농촌진흥청(청장 김경규)은 행정안전부와 국민권익위원회가 공동 주관한 ‘2018년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에서 2017년에 이어 2년 연속 최우수기관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민원서비스 종합 평가는 2017년 10월 1일부터 지난해 9월 30일까지 1년동안 304개(중앙행정기관 44개) 공공기관을 대상으로 △민원 행정 전략과 체계 △민원제도 운영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만족도 등 5개 항목을 평가한다.

평가에서 농진청은 44개 중앙행정기관 중 최우수기관에 선정됐으며 모든 평가 항목에서 높은 등급을 받았다.

김경규 청장은 “민원 처리 업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기에 더욱 값지고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앞으로도 우리 농업인과 국민의 눈높이에서 소통하며, 고객 만족과 국민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