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JB희망의 공부방 제79호’ 오픈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5일 전주시 평화동에 위치한 꽃밭정이지역아동센터에서 ‘JB희망의 공부방 제79호’ 오픈식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전북은행 임재원 부행장, 송형섭 전주시청지점장, 김경진 사회공헌부장, 전주시의회 이남숙 시의원,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정동의 사무처장, 전국지역아동센터협의회 전북지부 최윤자 회장, 꽃밭정이지역아동센터 박은화 센터장 등이 참석했다.

꽃밭정이지역아동센터는 주변일대 아동들에게 방과 후 학습, 보호, 문화체험 등 다양한 교육적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나, 오래되어 손상된 책상과 의자 등 내부 교육환경 개선이 필요해 지원 대상으로 선정됐다.

전북은행에서는 낡은 책상, 의자, 수납장을 새로운 가구들로 교체하고, 방과 후 학습에 필요한 화이트보드, 게시판 등을 지원함으로써 아동들이 마음껏 공부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는 공부방을 조성했다.

강현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