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옥스팜X샘킴의 푸드트럭’ 행사 개최

JB금융지주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오는 24일 전북은행 본점 앞에서 옥스팜코리아(대표 지경영)와 함께 전북은행과 함께하는 ‘옥스팜X샘킴의 푸드트럭’ 행사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전 세계 식량 불균형 문제에 대한 관심을 제고하고, 지속되는 내전 및 자연재해로 식량위기를 겪고 있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24일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전북은행 본점 앞에서 진행되는 행사에서 푸드트럭 방문자에게는 다양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는 셰프 샘킴이 직접 요리한 파스타를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다.

셰프 샘킴은 “제가 가장 잘 할 수 있는 일로 전 세계 식량 문제를 해결해 나가는데 보탬이 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하며, 푸드트럭 캠페인을 통해 전주시민들과도 한 끼의 소중함을 함께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식량 위기 문제에 대한 인식의 제고가 이루어지길 바란다”며, “전라북도에서는 처음 진행되는 옥스팜X샘킴의 푸드트럭 행사로,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내년 시즌 준비 ‘착착’⋯전북현대, 티켓 운영 정책 발표

금융·증권전북은행, 부행장 전원 물갈이…신임 부행장 6명 선임

익산“여기 계신 분들이 바로 익산의 자부심”

익산익산 제야의 종 행사 열린다

정읍이원택 의원 “정읍, 레드바이오 혁신 플렛폼으로 육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