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중기청, 2020년 전통시장·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 후보시장 모집 공고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김광재)은 1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전통시장 및 상점가 활성화 지원사업의 실집행률 제고를 위해 ‘2020년 지원대상 후보시장’을 선정한다.

대상사업은 편리하고 안전한 쇼핑환경 구축을 위한 전통시장 주차환경개선사업, 특성화시장육성사업, 복합청년몰 조성 등 11개 사업으로 전국 전통시장·상점가 530여 곳을 지원한다.

사업 참여를 희망하는 전통시장과 상점가에서는 후보시장 모집 공고문을 참고해 관할 시·군·구청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중소벤처기업부 (www.mss.go.kr) 또는 기업마당(www.bizinfo.go.kr),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www.semas.or.kr)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김광재 청장은 “전통시장 지원사업을 통해 고객 유입 증가→매출 증대→지역 일자리 증가로 이어지는 지역경제 활성화라는 선순환 구조의 완성과 함께 조기 선정으로 재정 집행률 제고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경찰, ‘전 주지 횡령 의혹’ 금산사 압수수색

정치일반‘이춘석 빈 자리’ 민주당 익산갑 위원장 누가 될까

경제일반"전북 농수축산물 다 모였다"… 도농 상생 한마당 '신토불이 대잔치' 개막

완주‘10만490명’ 완주군, 정읍시 인구 바짝 추격

익산정헌율 익산시장 “시민의 행복이 도시의 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