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북은행, 창립 50주년 기념 ‘어서50시오 JB카드 자동이체 이벤트’ 시행

JB금융그룹 전북은행(은행장 임용택)은 18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어서50시오 JB카드 자동이체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하며, JB개인신용카드(SSG·SSG에브리카드 포함)를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자동이체 신청 후 최초 승인시 △아파트 관리비 1만 원 △이동통신비 5000원 △도시가스비 5000원 △LH·전북개발임대료 1만 원 △학부모 분담금 1만 원 최대 4만 원 까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은 승인월의 익월 20일에 지급되며, 자동이체 항목별로 이벤트 기간 이전에 카드 자동이체 내역이 없는 건에 한정한다. 또 일회성 승인건과 승인취소, 카드해지, 연체 고객에 대해서는 캐시백 대상에서 제외된다.

전북은행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도민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이벤트로 감사의 마음을 전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전북은행 홈페이지(www.jbbank.co.kr) 또는 고객센터(1588-4477), 뉴 스마트뱅킹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태랑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북현대[CHAMP10N DAY] ⑥전북현대 가슴에 ‘왕별’ 반짝⋯우승 시상식 현장

익산익산경찰, 음주운전 집중단속

전북현대‘10번째 우승 대관식’ 전북현대, 전주성 극장으로 만들었다

전북현대[CHAMP10N DAY] ⑤함께 울고 웃었던 전북현대 팬들이 준비한 선물은?

익산익산 왕궁농협, 종합청사 신축공사 안전기원제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