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포랜드(석탑산업훈장), 참바다영어조합법인(산업포장), ㈜육육걸즈(대통령 표창) 등 총 42점 시상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윤종욱)과 중소기업중앙회 전북지역본부(본부장 박승찬)는 15일 전주 라한호텔에서 혁신성장과 일자리 창출을 통해 지역 경제 발전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격려하는 ‘2021년 전북 중소기업인 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힘! 중소기업’이란 주제로 “코로나19를 중소기업의 저력으로 이겨내자”는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모범 중소기업인 및 근로자, 육성 공로자에게 석탑산업훈장, 산업포장 및 장·차관급 표창 등 총 42점을 수여했다.
올해 정부포상에서 석탑산업훈장은 성동권 (주)올포랜드 의장이 수상했다.
성 의장은 국토정보서비스 데이터 개발을 통한 상생형 일자리 만들기 등 고용 활성화와 국가 경제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산업포장은 김종학 참바다영어조합법인 대표이사가 수산물 가공업을 영위하면서 지속적인 경영 혁신과 매출 증가 노력으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대통령 표창은 박예나 육육걸즈 대표가 대중적인 여성 옷사이즈(66)를 세분화해 맞춤형 옷을 제공함으로써 일자리 창출과 지역사회 발전 공로를 인정 받아 수상했다.
윤종욱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장은 “코로나를 이긴 숨은 주역들의 수상을 축하드리며 경제의 버팀목인 중소기업의 저력으로 한국의 가능성을 세계에 알릴 수 있었다”면서 “현장에 답이 있고 현장이 원하는 정책, 중소기업이 체감할 수 있는 정책을 위해 향후에도 소통을 지속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