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자체기사

세계태권도그랑프리 챌린지 개최 기념 식수 행사

 

image
홍수환 WBA 전 세계챔피언, 황인홍 무주군수, 국민의 힘 정운천 국회의원, 세계태권도연맹 조정원 총재,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 이성근 화백, 국기원 이동섭 원장(우측부터)이 기념 식수후 포즈를 취하고 있다./사진=태권도진흥재단 제공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오응환, 이하 재단)은 지난 10일 태권도원 운영센터 앞 잔디밭에서 “무주 태권도원 2022 세계태권도 그랑프리 챌린지”(이하 그랑프리 챌린지)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국기 태권도 발전을 기원하는 기념식수 행사를 가졌다.

행사에는 태권도진흥재단 오응환 이사장과 세계태권도연맹 조정원 총재, 국기원 이동섭 원장, 국민의 힘 정운천 국회의원, 황인홍 무주군수, 이성근 화백, 홍수환 WBA 전 세계챔피언(재단 홍보위원장) 등이 참석했다.

기념식수는 태권도 진흥과 발전 등을 기원하며 ‘살아서 천년, 죽어서도 천년’을 산다는 ‘주목’을 식재했다. 

재단 오응환 이사장은 “주목의 꽃말은 ‘명예’다. 태권도의 영원한 발전과 명예로움을 의미하며 오늘 기념식수를 갖게 됐다”고 말했다.

백세종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

임실5월에 제1회 임실N장미축제 연다…임실군 “천만관광 달성”

사회일반입양 보낸 강아지를 왜?...경찰, 학대·도살 정황 조사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