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자치도체육회 ‘찾아가는 시군체육회·회원단체 정책 간담회’ 진행

image
사진제공=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

전북특별자치도체육회(회장 정강선)가 도내 체육 발전을 이끌기 위해 시군체육회와 소통 및 협업체계를 강화한다.

전북자치도체육회는 10일 군산시체육회와 익산시체육회를 시작으로 ‘찾아가는 시군체육회·시군회원단체 정책 간담회’를 진행한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전국체육대회, 전북도민체육대회, 체육영재선발대회 등 하반기 각종 대회(행사)를 비롯해 도 체육회의 주요업무가 소개된다.

또 지난해 건의됐던 사항에 대한 조치 결과를 설명하고 각 시군의 애로사항 및 건의사항도 청취한다.

전북자치도체육회는 각 시군체육회와 시군회원단체의 고견 및 건의사항을 챙겨, 체육 정책에 반영될 수 있도록 노력 할 방침이다.

정강선 회장은 “전북 체육이 발전하고 체육으로 하나 되는, 체육으로 행복한 전북자치도가 되기 위해서는 모든 시군이 힘을 모아야 한다”며 “적극적은 동참과 참여, 협업을 부탁드리며 전북 체육 발전을 위한 아낌없는 고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정원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난 별정직이라 괜찮다?...전북도립국악원 직원, 특정후보 지지 독려 논란

정치일반호남 정치권 "남원·동전주 잇는 ‘한반도 KTX’ 제5차 국가계획 담겨야"

정치일반정읍 돼지농장서 아프리카돼지열병...전북 8개 시·군 이동중지 명령

스포츠일반[올림픽] 스노보드 결승서 '2전 3기' 최가온, 감동의 금메달 목에 걸었다

법원·검찰전북변호사회 “전주가정법원설치 법안 국회 본회의 통과 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