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전주 롯데百 '지역 끌어나기'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구수회)이 지역 친화 마케팅에 적극 나선다. 식품매장 한켠에 도내 특산품만을 모은 상설 전시 판매장을 운영하는 데 이어 7일부터는 '전북 우수 벤처기업 박람회'를 연다. 또 부안농협과 연계, 농민돕기 쌀 판촉전과 복지시설 등에 쌀 후원행사도 함께 전개한다.

 

우수 벤처기업 박람회는 도내 생물벤처 기업들의 기술과 제품 홍보를 위해 마련했다. 11일까지 백화점 옥상 스카이파크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는 바이오라인 세기종합환경 바이오리더스 등 13개 업체가 참여, 광합성 바이오 의약 식품 분야의 신기술과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롯데백화점은 또 전주시와 부안농협과 연계, 소외이웃에 사랑나눔 행사도 전개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백화점 방문 고객들에 쌀을 기증받아 복지시설과 소년·소녀 가장들에 전달할 예정이다. 또한 쌀을 기증하는 고객들에게도 뻥튀기를 나눠줄 계획이다.

 

이와함께 식단평가와 영양소분석, 퀴즈풀기, 쌀공예 등 전북쌀 알리기 이벤트도 다양하게 벌인다.

 

구수회점장은 "전북쌀의 우수성도 알리고 이웃과의 사랑도 나누고, 다양한 생활정보도 얻을 수 있는 행사로 '러브米 나누米'행사를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백화점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은수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이틀째 밤샘수색에도 울산화력 실종자 2명 못찾아…수색 계속

자치·의회임승식 전북도의원, 노인 임플란트 지원근거 마련

김제김제시 자전거 서포터즈 ‘따르릉 탐험대’ 발대식

임실제10회 임실 아삭아삭 김장페스티벌 SNS에 참여하세요

정치일반[안성덕 시인의 ‘풍경’] 모래톱이 자라는 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