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교통여건 좋은 사무실 건물 눈길

△전주시 덕진구 금암동 (사무실)=본 건은 금암광장 남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는 숙박시설, 중소규모점포, 일반주택 등이 혼재하는 대로변 후면의 주택 및 상가 혼용지대이다.

 

차량 출입이 가능하고 대중교통수단인 시내버스정류장이 인근에 소재하며, 서측 및 동측으로 시내간선도로와 연결되어 제반 교통여건은 양호하다. 북서측 및 남서측으로 노폭 약 6미터 내외의 포장도로와 각각접해 있으며, 인근지와 등고 평탄한 상태의 부정형 토지이다. 건부지(업무용)으로 1층~4층은 사무실로 이용 중이며 일부는 공실상태로 통상의 위생설비, 화재수신기, 옥내소화전, 지하층에 스프링클러 설비가 되어 있다.

 

△전주시 완산구 중노송동 (대지)=본 건은 전주제일고등학교 북동측 인근에 소재하며, 주변은 단독주택 및 주거나지, 근린생활시설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출입이 가능하며, 인근에 시내버스 승강장이 소재하는 등 제반 교통 여건은 보통시된다. 동측면으로 폭 약 30m의 도로와 접해 있으며, 사다리형 평지로서 나지 및 인접토지의 부속토지로 이용 중이다. 제2종일반주거지역, 일반미관지구, 대로2류, 주거환경개선지구, 문화재보존영향검토대상구역, 상대정화구역이다.

 

△김제시 연정동 (공장)=본 건은 월촌농공단지내에 소재하며, 주변은 중소규모의 공장 및 농경지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차량출입이 가능하며 제반교통여건은 보통시된다. 북측면이 폭 약 14m, 동측면이 폭 약 10m의 단지내 도로와 접해 있으며, 사다리형 평지로서 공장용지로 공장, 기숙사 및 식당, 휴게실,사무실, 기계실로 이용 중이다. 계획관리지역,산업개발진흥지구, 제2종지구단위계획구역, 농공단지이며, 급·배수시설 및 위생, 난방설비가 되어 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