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근린시설·주택·학교 주변 상가 눈길

△임실군 강진면 용수리(전)=본 건은 가리점마을 내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산간 취락지대로 농가주택 및 농경지, 임야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남동측 및 북측으로 소폭의 마을길 및 농로를 통하여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동측 원거리에 위치하는 국도변으로 버스 승강장이 위치하고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부정형의 토지로 주위지세는 경사지대이나, 본건은 계단식으로 평탄하게 조성되어 의뢰목록상 지목이 전이나 현황은 축사부지로 이용중이다. 급배수 시설이 되어 있으며, 계획관리지역이다.

 

△전주시 덕진구 인후동 2가(상가)=본 건은 명지골사거리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주위환경은 근린생활시설 및 단독주택, 학교 등이 혼재하는 지역이다. 3면이 도로에 접해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 도로변으로 버스 승강장 및 동측 근거리에 전주역이 위치하고 있어 전반적인 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장방형의 토지로서 조사일 현재 주상용 건물용지로 이용중이며 공동 위생설비, 소방설비 등이 되어 있다. 일반상업지역, 방화지구이다.

 

△무주군 설천면 소천리(주택) =본 건은 나제통문 북서측 근거리에 소재하며, 주변은 농가주택, 주유소, 농경지, 임야 등이 혼재하는 국도주변 농촌지대이다. 동측면이 지적도상 도로와 접하나 현황은 교량을 통하여 북측 하천 월편 폭 약 5~6m의 도로와 연결되어 차량 출입이 가능하며 제반교통여건은 무난한 편이다. 부정형평지로서 주거용 건부지로 이용중이며, 계획관리저역, 복합개발진흥지구, 제2종지구단위계획구역, 배출시설설치제한지역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장수장수군, 2025년산 공공비축미 건조벼 매입 시작

고창가수 정삼·이청아, 고창군 귀농귀촌 홍보대사 위촉

자치·의회전북 하수서 인플루엔자 바이러스 검출

고창심덕섭 고창군수, 김병기 원내대표·한병도 예결위원장 만나 지역 핵심사업 건의

정치일반정년 1년 늦추면 고령 정규직 5만명 은퇴 미뤄질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