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김제 옥산동 논, 차량 접근 가능

△김제시 옥산동 (답) = 본 건은 진주아파트 남서측 인근에 위치하며, 부근은 주거지, 전, 답 및 단독주택 등이 혼재하는 미개발지대이다. 지적도상 맹지이나 인접지를 통하여 차량 접근이 가능하며, 인근에 시내버스승강장 등이 소재하여 전반적인 대중교통여건은 보통시된다. 사다리형의 토지로서 인접지와 대체로 평탄하며, 조사일 현재 답으로 이용중이다. 제 2종일반주거지역, 도시계획구역, 소로3류(폭8m미만)(저촉), 중로1류(폭20m~25m)(저촉)이다.

 

△김제시 성덕면 대석리 ( 창고 ) = 본 건은 만경리 버스 공용터미널 서측으로 인접하여 소재하고, 인근지역은 버스터미널 주변 상가지대이며 창고, 소규모공장, 농가주택, 농지 등이 소재하는 지대이다. 지적도상 맹지이나 터미널부지가 대로에 접하여 제반교통사정은 보통시된다. 평탄한 부정형지로서 1단지의 대지로 이용중이며, 우량농지 성토공사 허가를 득하고 공사가 일부 진행되다 중단되어 완공이 안된상태로 각 필지가 서로 경계없이 일부는 평탄지, 일부는 저지, 일부는 완경사를 이루는 1단의 휴경지 상태이다. 일반상업지역,문화재보존 영향검토대상구역 상대정화구역이다.

 

△전주시 완산구 태평동 (근린주택) = 본 건은 중앙시장 남측인근에 소재하고, 인근지역은 시장주변 로선 상가지대이다. 동측으로 폭 약13m 안팍의 포장도로에 접하여 차량접근이 가능하며 제반교통사정이 보통시된다. 인접지 및 인접도로와 등고 평탄하고 획지 깊이가 상당한 부정형지로서 근린생활시설 및 주택 부지로 이용중이고 일부가 골목 공용사도로 이용중이다. 일반상업 방화지구이며, 현상 변경허가 대상구역(문화재 보호법)이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법원·검찰檢총장대행 이례적 입장문…"대장동 항소안하는게 타당…제결정"

자치·의회인공태양 연구시설 유치 경쟁…전북 '불리론' 확산

국회·정당국힘 전북도당 내년 지방선거 앞두고 ‘후보 모시기’ 총력전

경제일반[현장] “직접 보고 사니 좋아요”··전북농특산물 대잔치 가보니

경제일반“맛에 감탄·모양에 매료” 국산 밀 빵·과자에 반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