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지방중기청, 중소기업 장기재직 무주택자 주택 특별공급

익산 이지움 더 테라스 아트리체 19세대

전북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안남우)은 중소기업에 장기 재직 중인 근로자의 안정적인 주거환경 지원, 특별공급 대상자를 추천하기 위해 후보자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에 특별공급예정인 ‘익산 이지움 더 테라스 아트리체’의 사업주체는 주식회사 계성건설로 주택위치는 전북 익산시 팔봉동 343-2번지 일원, 특별공급 추천 세대수는 총 19세대(확정추천 19세대)다.

신청자격은 중소기업에 현재 재직중인 근로자로서 과거 근무경력을 포함해 중소기업 재직기간이 5년 이상(동일한 중소기업에 근무한 경우 3년 이상)인 장기근속자가 대상이다.

입주자저축(주택청약종합저축, 청약부금, 청약예금)에 가입한 후 6개월이 경과되고 해당 주택형에 신청가능한 청약예금 예치금액(200만원) 이상을 납입한 무주택세대구성원이다.

신청기한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신청서, 4대보험가입내역서, 주민등록등본, 사업자등록증 등의 구비서류와 함께 전북중기청 2층 조정평가팀에 직접 방문 또는 우편(등기)으로 접수하거나 중소기업인력 지원사업 종합관리시스템을 통해 신청하면 된다.

김선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장기철 김대중재단 정읍지부장, 내년도 정읍시장선거 출마 선언

정읍안수용 민주당 먹사니즘 정읍대표, 정읍시장 선거 출사표

완주서남용 전 완주군의회 의장, 완주군수 출마 선언

정치일반李대통령 “산업·민주화 전 과정 어르신들 함께해…헌신에 감사”

정치일반‘주민 주권 시대’ 전북도… 주민자치회,​ 풀뿌리 지방자치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