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북생물산업진흥원, 창업기업 모의 크라우드펀딩 지원

창업기업 경쟁력 강화와 e-현장실습 크라우드펀딩 지원

전북생물산업진흥원은 도내 농식품 창업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코로나시대 맞춤형 e-현장실습을 위한 크라우드펀딩을 지원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지원은 크라우드펀딩을 위한 기본교육과 전문가의 심화컨설팅, 기업별 제품에 대한 스토리·사진·영상을 담은 콘텐츠 제작, 홍보마케팅, 모의 크라우드펀딩 등을 진행한다.

지원 설명회는 이달 20일 진행하며, 23일 교육생 선발하고, 12월 중 모의 크라우드 펀딩을 통한 제품 시장성 평가와 투자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할 예정이다.

그동안 진흥원은 전북도의 지원을 받아 3년 미만 농식품 창업자 발굴을 위한 농식품 창업아카데미와 예비취업자를 대상으로 현장실무형 인력양성을 지속적으로 추진했다.

김동수 전북생물산업진흥원장은 “농식품 창업아카데미는 농식품 산업으로 특화된 창업프로그램과 교육생의 요구에 맞춘 실전형 교육프로그램이다. 예비창업기업, 초기 창업기업, 성장형 창업기업이 지속가능한 농식품 기업으로 성장 할 계기가 될 것이다”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읍장기철 김대중재단 정읍지부장, 내년도 정읍시장선거 출마 선언

정읍안수용 민주당 먹사니즘 정읍대표, 정읍시장 선거 출사표

완주서남용 전 완주군의회 의장, 완주군수 출마 선언

정치일반李대통령 “산업·민주화 전 과정 어르신들 함께해…헌신에 감사”

정치일반‘주민 주권 시대’ 전북도… 주민자치회,​ 풀뿌리 지방자치 키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