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경진원, 위메프x유튜버 히밥과 라이브커머스 방송 진행

전라북도와 전라북도경제통상진흥원(이하 경진원)이 도내 기업의 온라인 판로를 개척하고 판매 촉진을 돕기 위해 위메프와 함께 유명 크리에이터 ‘히밥’과 3일 오후 8시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에 진행하는 라이브커머스 방송은 먹는 게 삶의 낙인 ‘먹방 유튜버 히밥(구독자 94만 6000명, 평균 조회수 63만 6000회·최근 30개 동영상 기준)’과 함께 이뤄진다.

방송은 3일 오후 8시부터 1시간 동안 실시간 라이브로 진행되며 ‘건강한 여름나기’를 테마로 우수 전북 상품인 국내산 생닭, 풍천 민물장어, 스테비아 방울토마토 등 3개 품목을 활용해 ‘여름 보양식 밥상’을 차려 먹방을 선보인다.

실시간 방송이 진행되는 1시간 동안 1만원 이상 구매 시 30% 할인 받을 수 있는 라이브 쿠폰을 발행하며 방송 시간 외에도 10% 상시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상품별 최우수 구매후기 작성 고객 3명을 추첨해 삼성 그랑데 건조기를, 우수 구매후기 작성 고객 3명에게는 아이패드를 선물한다.

이외에도 복날을 기념해 10명을 추첨해 치킨 쿠폰을 선물한다.

경진원 관계자는 “비대면 쇼핑채널로 각광받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도내 기업들이 새로운 판로뿐만 아니라 소비자와의 소통도 더불어 강화해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금융·증권미 증시 덮친 'AI 거품' 공포…한국·일본 증시에도 옮겨붙어

문화일반세대와 기록이 잇는 마을…부안 상서면 ‘우덕문화축제’ 7일 개최

법원·검찰장애인 속여 배달 노예로 만든 20대 남녀⋯항소심서도 ‘실형’

익산10월 익산 소비 촉진 정책 ‘통했다’

정치일반김도영 교수,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상임위원 위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