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롯데백화점 전주점, 가을맞이 ‘아웃도어 MEGA 박람회’실시

롯데백화점 전주점(점장 조환섭)은 가을맞이 ‘아웃도어 메가(MEGA)박람회’를 이달 11일까지 6층 이벤트 행사장서 진행한다.

백화점 정기세일과 함께 실시되는 이번 박람회에는 코오롱스포츠, K2, 블랙야크, 노스페이스, 아이더 등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가 참여한다.

행사장은 각 브랜드별 이월상품을 꾸며졌다. 물량 규모는 40억 원 가량으로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번 행사의 대표아이템은 벤치 온 구스다운으로 25만2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펜스 구스다운은 23만4000원에 등산화는 15만원에 살 수 있다. 이외에도 티셔츠와 바지, 바람막이 점퍼 등 다양한 상품들을 공개한다. 구매 구매고객에게는 선착순 양말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롯데백화점 전주점 권재준Floor장은 “낮과 밤의 일교차가 큰 가을 날씨와 선선한 날씨의 산행에 어울리는 인기 아이템을 다양하게 준비했다”며 “여기에 겨울을 대비할 수 있는 아이템인 바람막이 재킷, 등산화, 벤치파카도 전시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김윤정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익산8년 연속 따뜻한 동행 실천한 ㈜하림

완주완주군, “내란 당시 통상적 수준의 청사 방호 유지”

경찰부안 출신 김병기 경무관, 치안감 승진

전북현대전북현대 선수단 공간 천문대 변신⋯아이들 눈 ‘반짝’

익산익산농협 “금융한파 속 안정적 결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