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보도자료

전주상진신협, 사랑의 나눔 봉사활동 실시

image

전주상진신협(이사장 김동석)은 최근 겨울철을 대비해 전주시 태평동에 자리한 본점에서 사랑의 김장나누기 및 겨울이불 나눔 행사를 실시했다고 24일 밝혔다.

해마다 이어온 김장나눔 행사에는 전주상진신협 김동석 이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홍보위원으로 구성된 자원봉사자 40여명이 참석해 500포기의 김장김치를 담갔다.

행사를 위해 전날부터 김장 나눔 재료 준비와 다듬기 그리고 양념을 만들고 당일 버무려 완성된 김치 500포기와 따뜻한 겨울나기를 위한 이불 23채를 중앙동과 진북동 주민센터 및 동절기 온정이 필요한 이웃에 전달했다.

전주상진신협 이사장 김동석은 “해마다 이어온 김장과 겨울용품 나눔 봉사활동은 임직원과 홍보위원 자원봉사자들이 함께 정성스레 준비한다는 점에서 그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전주상진신협은 이번 김장김치 및 이불나눔 봉사활동뿐만 아니라 출산장려금 전달, 취약계층 주거활동 개선, 난방용품 전달 및 사랑의 연탄 배달, 장학사업, 이웃돕기성금 전달 등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앞장서고 있다.

 

김영호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사건·사고김제서 비닐하우스 화재⋯인명 피해 없어

사람들35사단, 설 명절 참전용사 자택 찾아 위문

정치일반KB·신한금융그룹...제3 금융중심지 지정, 연내 실현될까

고창고창경찰서, ‘범죄 없는 안전한 설 명절’ 합동 캠페인 실시

정치일반안개·미세먼지 낀 설 귀성길 정체 시작…서울→부산 6시간5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