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절의 고장 장수를 아십니까”
장수군이 지역이미지 홍보에 발벗고 나섰다.
군은 지난해 사과원등 지역특산품 생산단지에 대형홍보탑을 설치한데 이어 올해는 관내 문화유적지에 설치할 새로운 안내판을 제작하고 있다.
연초에 캐릭터등을 발표, 인터넷을 이용한 지역이미지 홍보에 총력을 기울여온 군은 또 최근 전국사진공모전을 공고, 동호인들의 발길을 장수로 끌어모으고 있다.
군은 새롭게 변하는 장수를 알리는 캐치프레이즈로 ▲충효열의 혼이 살아숨쉬는 고장 ▲의암주논개님이 출생한 고장 ▲교통의 요충지로 부각되는 고장 ▲천혜의 자연자원이 풍부한 고장 ▲사과의 명산지로 부상하는 고장을 내걸고 지역이미지 홍보에 열을 올리고 있다.
이를위해 전공무원들의 명함에 특산품인 사과를 새기도록 했으며 전광판홍보 및 대외기관배포를 목적으로한 홍보용 비디오테이프를 연내에 제작할 계획이다.
홍보물에는 주로 특산품과 지역이미지를 쉽게 나타낼 수 있는 유적지소개를 담을 예정인데 올해 새롭게 태어난 논개캐릭터는 물론 사과마스코트의 활동상에 벌써부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군관계자는 “CI(이미지통합)작업을 통해 홍보전략이 확실히 수립됐다”며 “눈길을 끌만한 새로운 지역이미지 홍보안이 계속해서 발표될 것”이라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