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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안] 고객은 왕이다.

 

 

KT부안전화국이 전화 잘받기와 정중하게 인사하기등 고객맞이 친절교육의 하나로 ‘좋은 아침 행사’를 실시,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서고 있다

 


부안전화국(국장·정영모)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출근시 간단한 체조를 비롯, 예쁜 미소 짓기, 상냥하게 인사하기등 다양한 친절기법을 도입,실시하고 있다.

 


특히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청내 한켠에 마련한 잘 조성된 화단은 지역민들의 쉼터로 각광을 받고 있다.

 


이에 따라 부안전화국은 최근 회사내 고객서비스 만족 수준평가 시스템인 FOCUS 자체 평가에서 도내 24개 단위사업장중 2위를 차지, 고객서비스 향상을 위해 정진하는 전화국으로 평가받고 있다.

 


고객을 위한 KT제공의 일반전화, 데이터상품등을 각 점소별 영업창구·전화가설·A/S등으로 구분하여 고객에게 직접 확인한 서비스 수준을 정기적으로 관리하는 이 평가는 특히 인터넷분야에서는 1위를 차지했다.

 


한편 부안전화국은 고객의 다양한 의견과 욕구를 즉시 수렴하기 위해 각종 고객의견 채널을 개설, 운영하고 있다.

 

김찬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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