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군 농림업무 평가 우수군 선정

 

2003년도 농정업무에 대한 농림부 종합 평가에서 순창군이 전북도 우수군으로 선정됐다.

 

군에 따르면 지난 3월 농림부가 지방자치단체의 농림예산 집행실적, 기존 지원시설 사후관리, 중점시책 추진성과, 지방 농정의 차별화 시책, 지역농정 현안 등 5개분야 20개사업에 대한 농정업무 추진상황 종합 평가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는 것.

 

특히 군은 이번 평가에서 농산물 수출촉진 및 농업정보화사업, 기계화 경작로, 중점시책 추진성과, 지방농정의 차별화시책, 지역농정현안 대처실적 등 각 분야에 걸쳐 우수한 점수를 받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따라 순창군은 우수단체 시상, 유공자 표창과 함께 사업비를 지원 받게 됐으며 2005년도 지역특화 사업 등 해당 사업추진에 한층 더 탄력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한편 농정업무 평가는 농림부가 농림전반에 대한 추진상황을 분야별로 평가해 우수자치단체에 대한 인센티브를 제공하고 제도 개선에 반영 농림사업의 활성화를 기하기 위해 매년 실시해오고 있다.

 

남융희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