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상반기 고객대표자 회의 김제우체국... 의견 청취

 

김제우체국(국장 하종식)은 8일 고객대표자와 우체국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4 상반기 고객대표자 회의를 개최했다.

 

이번 회의는 김제우체국 고객만족경영 추진현황 보고와 우정사업 환경변화에 따라 점차 위축되고 있는 우편·금융사업의 활성화 방안 등 역점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사항들에 대한 점검과 함께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대한 고객대표들의 의견을 청취했다.

 

하종식 국장은 "이번에 수렴된 의견을 우체국서비스헌장 개정(안)에 충실히 반영하고 우체국서비스헌장 선포식을 거행하는 등 우체국서비스헌장을 내실있게 실천하여 시민과 함께하는 우체국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최대우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