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창군에서는 장수와 장류의 고장 순창을 방문하는 외부 방문객들의 편의를 도모하기 위해 '순창으로의 여행' 책자를 발간해 방문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순창으로의 여행' 책자는 총 96페이지에 걸쳐 제작된 미니 소형 책자로 순창군을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여행 길잡이 역할을 톡톡히 해낼 것으로 보인다.
가볼만한 관광지, 장수마을, 장류마을, 사찰, 정자, 축제, 순창의 맛, 특산물, 관광농원, 체험관광코스, 복지시설, 순창의 미래, 관광안내 등 다양한 내용이 수록되어 있어 순창을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세부 설명과 함께 외국인 방문객을 위해 영어로 번역해놓은 점과 처음 방문하는 관광객을 위해 쉽게 목적지를 찾아갈 수 있도록 약도가 포함되어 있는 점은 눈에 띄는 대목이다.
군 관계자는 "장수와 장류의 고장 청정순창을 찾는 외부 관광객이 해마다 증가하고 있는 점을 감안해 만들었다”면서 "관광객들에게 유익한 여행 길잡이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