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순창군 주민자치대학 내달 4일 개강

석학·변호사·의사·한의사·국안인등 강사로

한국예술종합학교 박재희 교수의 특강으로 순창군 하반기 주민자치대학이 내달 4일 첫 문을 연다.

 

강의는 순창 문화의집 문화관람실에서 오는 8월 4일까지 매주 월요일과 목요일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2시간씩 진행된다.

 

국내 유명 석학과 변호사, 한의원 원장, 국악인 등 사회 각 분야의 저명한 강사진들을 초청해 지식과 지혜를 동시에 얻을 수 있도록 알차게 마련된 이번 강의는 군민이면 누구나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강의내용은 박재희 교수의 “손자병법과 21세기 리더쉽”(7월4일), 국립 암센터 박재갑 원장의 “암 극복할 수 있다” (7월 7일), (주)다움생식 김수경 박사의 “왜 아픈가”(7월11일), 청정한의원 이원범 원장의 “음향오행체질의 특징과 건강관리”(7월14일), 전북대학교 권중주 교수의 “명리학의 이해”(7월18일), 고승덕 변호사의 “포기하지 않으면 불가능은 없다?(7월22일) 등 총 10회로 구성되어 있다.

 

군 관계자는 “고승덕 변호사 등 이름석자만 들으면 알만한 유명강사진들로 어렵게 섭외한 만큼 많은 군민들이 와서 귀중한 강의를 경청해줬으면 한다”며 “바쁜 시간 할애해서 강의를 듣더라도 후회없을 정도로 틀림없이 배우는 것도 많고 보람도 클 것으로 생각된다”고 말했다.

 

한편 수강을 원하는 군민은 군청 주민자치담당관실(063-650-1227)이나 각 읍·면사무소에 이달말까지 직접 방문 또는 전화신청도 가능하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피지컬AI와 에너지 대전환과 협업이 우리의 미래다

경제일반[주간증시전망] 기존 주도주 비중 확대나 소외 업종 저가 매수가 바람직

군산한국건설기계연구원, 미래 건설기계 혁신·신산업 육성 앞장

오피니언[사설]미래 핵심 에너지기술 ‘인공태양’ 철저한 준비를

오피니언[사설] 위기의 농촌학교 활력 찾기, ‘자율중’ 주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