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60여명 구성 현안사업 효율 추진
순창군이 당면한 주요 현안사업의 효율적인 추진과 지역발전에 획기적인 전환점을 가져올 8개 프로젝트팀을 본격 가동했다.
군은 이달초부터 한국식품연구원 유치팀, 행정혁신추진팀, 시니어콤플렉스추진팀, 기업유치팀, 콩단지조성사업팀, 순창읍소도읍육성사업팀,웰빙강천산조성팀 등 7개 프로젝트팀을 가동한데 이어 장류산업발전팀을 추가해 총 8개 프로젝트팀을 구성했다.
조주현 부군수를 총괄단장으로 운영중인 프로젝트팀은 각 팀별 팀장을 비롯 업무와 관련된 팀원 등 총 60여명으로 구성돼있으며 이들은 본연의 담당업무를 수행하면서 주어진 프로젝트업무를 최우선적으로 수행하게 된다.
군은 보다 체계적이고 내실있는 팀 운영을 위해 군청 3층에 프로젝트팀 회의실을 별도로 설치하고 매일아침 전체 팀원들과 추진상황 보고와 문제점 및 대책을 논의한다.
특히 최근 공공기관 지방이전과 관련해 한국식품연구원 순창유치를 위한 대군민유치활동이 뜨겁게 전개되고 있는 가운데 한국식품연구원유치팀의 각종 행정적인 지원방안 강구와 관련기관 방문 유치당위성 설명 계획 등도 활발히 논의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장류의 고장답게 새롭게 추가된 장류산업발전팀은 전국 제1호 장류특구와 연계해 순창장류밸리조성사업의 차질없는 추진으로 농가 소득증대와 함께 순창을 세계적인 장류메카로 육성시켜 지역발전의 견인차 역할을 해나갈 것으로 전망된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