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순창고추장 카드도입

매출액 일부 발전기금 적립

순창군이 혁신적인 경영행정 도입으로 ‘순창고추장 My SunChang love’ BC카드를 도입 발급한다고 밝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 21일 강인형 순창군수와 유휘근 농협중앙회 순창군지부장, 이순직 비씨카드(주)전주지점장은 순창군청 영상회의실에서 ‘순창고추장 My SunChang love’ BC카드 발급 조인식을 가졌다.

 

군은 본격시행에 앞서 지난 19일부터 이달말까지 1차적으로 공무원을 대상으로 신청서를 접수받고 있으며, 내달 1일부터는 일반군민까지 확대해 연중 회원을 모집할 계획이다.

 

이 카드는 매출액의 0.1∼1.0%가 순창군 발전기금으로 적립되며 순창군 공무원 및 가족, 유관기관 임직원, 15만내외 군민 누구나 발급받을 수 있다.

 

이에대해 군 관계자는 “우리모두가 지역발전을 위해 카드사용에 동참하면 사장되고 있는 포인트나 기업에 돌아가는 이익을 조금이라도 순창군으로 돌려받을 수 있다”며 “신규 발급신청에 그치지 말고 앞으로 많이 이용해 성과를 거둘 수 있도록 협조바란다”고 당부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새벽메아리] 2024년 한국 체불임금 일본보다 52배, 미국보다 42배 많다

익산‘방문객 1만 명 돌파’ 익산시민역사기록관, 기록문화 플랫폼 자리매김

국회·정당민주당 익산갑 지역위원장에 송태규씨 내정

임실임실군, 10월 관광객 129만명 역대 최고 기록

군산군산시의회, 시정 전반 놓고 의원들 ‘쓴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