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세계 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원광대 대상·금상·은상 눈길

원광대 생활과학대학 뷰티디자인학부 학생들이 지난 17일 보령시 대천해수욕장서 열린 문화관광부장관배 ‘제7회 세계 머드피부미용경진대회’에서 대상과 금상·은상을 휩쓸었다.

 

헤어디자인과 피부미용·메이크업·바디페인팅 부문에서 전문가들이 실력을 겨룬 이번 대회에 원광대는 12명의 학생들이 참가, 양은숙씨(3학년)가 메이크업 부문서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또 송위나씨(3학년)는 메이크업 부문서 금상을 받았고 김정화·박미나씨는 바디페인팅 부문 은상, 김태현씨는 헤어디자인 부문 동상을 차지했다.

 

지난해 대회에서 헤어디자인 대상과 바디페인팅 금상을 차지한 이 대학 학생들은 올해도 11명의 학생이 입상, 실력을 인정받았다.

 

학부장인 김기영 교수는 20일 “지난 2004년에 개설된 신생 학부지만, 학생들의 끊임없는 노력으로 대회에서 좋은 성과가 나왔다”며 “미용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이해를 바탕으로 미용산업을 주도할 전문인재를 양성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종표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정치일반李대통령, 외교 ‘강행군’ 여파 속 일정 불참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전주시 6시간 28분 49초로 종합우승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통산 3번째 종합우승 전주시…“내년도 좋은 성적으로 보답”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종합우승 전주시와 준우승 군산시 역대 최고의 박빙 승부

스포츠일반[제37회 전북역전마라톤대회] 최우수 지도자상 김미숙, “팀워크의 힘으로 일군 2연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