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방송인 현영씨 군산자동차 엑스포 홍보대사 선정

개막식 MC

인기 방송인 현영씨(25)가 군산시 주최 제2회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 홍보대사에 선정돼 내달 1일 군산시청에서 위촉장을 받고 본격 홍보활동에 들어간다.

 

홍보대사인 현영씨는 MBC섹션TV 연예통신 MC 경력을 비롯해 현재 KBS 2TV 해피 선데이 여걸식스 프로그램에서 최고의 인기와 사랑을 받고 있는 탤런트 겸 가수로 인기 상한가를 유지하고 있다.

 

현영 씨는 엑스포가 끝나는 9월 24일까지 50일동안 엑스포 공식 홍보대사로서 언론 홍보 및 방송에 출연해 엑스포를 널리 알리는 홍보활동을 지속 전개함은 물론 9월20일 막을 올리는 엑스포 개막식에 MC로 참여할 계획이다.

 

한편 군산시는 제2회 군산국제자동차엑스포(GAP2006) 성공을 기원하는 D-50일 범시민결의대회와 홍보대사 위촉식이 8월 1일 오후 군산시청 대회의실에서 관내 각급 기관장과 시민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 예정이다.

 

이성각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군산새만금 글로벌 K-씨푸드, 전북 수산업 다시 살린다

스포츠일반테니스 ‘샛별’ 전일중 김서현, 2025 ITF 월드주니어테니스대회 4강 진출

오피니언[사설] 진안고원산림치유원, 콘텐츠 차별화 전략을

오피니언[사설] 자치단체 장애인 의무고용 시범 보여라

오피니언활동적 노년(액티브 시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