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녀의 고장 임실 사선대 배즙을 사시면 들기름을 사은품으로 드립니다”.
지난달부터 인빌쇼핑(http//www.invil.com)을 통해 전자상거래에 나선 임실 사선녀정보화마을의 배즙판매 홍보 문구다.
섬진강 상류인 이곳의 배즙은 일교차가 크고 일조량이 많은 고랭지여서 타 지역에 비해 당도가 높은 것이 특징.
이번에 내놓은 배즙은 100포 1상자에 3만5000원으로, 구입시는 이 지역에서 생산된 350㎖ 들기름이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인빌쇼핑의 주간베스트, 고객 추천상품으로 등록된 사선녀 배즙은 오는 9월부터 문화상품권과 한상자 더받기 등의 이벤트가 추가될 전망이다.
지역상품 애용 차원에서 임실군청 공무원들이 판촉에 나선 배즙은 추석을 앞두고 선물용으로 각광, 주문을 받고 있는 것.
주민들이 스스로 전자상거래 제도를 도입, 농촌 선진지로 인정받은 사선녀정보화마을은 2005년 행자부가 5000만원의 사업비를 지원한 우수마을.
또 전북도도 선도정보화마을로 선정, 4000만원을 지원하는 등 주민들이 마을 발전방향과 장기계획을 수립하는 선진 농촌마을로 알려졌다.
이 마을 조대규 위원장은“엄선된 제품만을 선정해 만든 제품”이라며“많은 관심과 지원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