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평화동 그린타운 1차아파트, 코이드 전북본부, 익산여성단체협의회
나눔행사가 풍성한 주말. 지난 21일 전주와 익산에서는 아름다운가게가 주관하는 나눔행사가 잇따라 열렸다.
전주평화동 그린타운 1차 아파트는 이날 아름다운가게 전주전북본부와 ‘아름다운 아파트’ 협약식을 갖고 나눔장터를 열었다. 아름다운 아파트는 아파트 공동체가 재활용품을 모아 판매하고 그 수익금을 가게에 기부하는, 공동체 나눔운동이다. 전주지역에는 평화동 그린타운 1차 아파트를 비롯해 남양서원아파트, 동도미소드림아파트 등 3곳이 아름다운 아파트로 참여하고 있다.
이날 그린타운 아파트 주민들은 2500여점의 기증물품을 모아 판매하고, 수익금과 남은 물품을 아름다운 가게에 기증했다. 박정숙부녀회장은 “아파트 주민들이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한다는 나눔장터 취지에 적극 동의하고 열성적으로 참여했다”고 소개했다.
전주모래내점에서도 코이드 전북본부와 함께한 ‘아름다운 토요일’행사가 열렸다. 코이드 직원들은 이웃사랑나눔 실천 일환으로 이날 모래내점에서 하루종일 재활용품 기증과 판매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익산 영등점에서도 익산시여성단체협의회 16개 회원단체들이 참여하는 ‘아름다운 토요일’행사를 가졌다. 여성단체회원들이 중고물품을 2000여점 기증했으며, 물품 손질에서부터 진열·판매까지 도맡으며, 물건 재활용을 통한 이웃과의 나눔을 실천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