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시가 시민을 최고의 고객으로 모시기 위해 “웃음이 묻어나는 전주! 친절이 피어나는 전주!”라는 주제로 친절교육을 실시했다.
28일 전주시청 강당에서 열린 이번 친절교육은 민원인 방문과 전화시 감동을 주는 친절 응대요령, 민원인을 가족같이 생각하는 공무원의 자세 등 시민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
송하진 전주시장은 “기업들이 고객을 사로잡기 위해 감동을 넘어 졸도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공직자들도 친절마인드로 철저히 무장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강사로 초청된 탑서비스 아카데미 한상숙 원장은 “이제는 공직자도 서비스 마인드로 승부를 겨루는 시대”라며 “매너습득과 호감을 주는 이미지 형성으로 시민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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