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수 농축산물 직거래장터인 ‘제1회 장계가는 날’이 8일 장수군 장계면소재지 일원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장계농협(조합장 박성근)이 주관한 이번 행사는 직거래 행사를 통해 장수 농축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도농간 교류를 보다 활성화 해 농촌에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마련됐다.
장계농협은 이날 서울, 부산, 경기도, 전주 등 전국 2000여명의 도시민들을 초청, 장수한우와 사과, 오미자차 등 시식코너를 운영하고 한우와 사과, 토마토, 채소류, 잡곡류, 가공품 등 직거래 판매 행사를 가졌다.
특히 채소류 판매부스에는 김장철을 맞아 고랭지 배추와 무, 절임배추 등 김장채소를 구입하려는 도시민들의 발길이 줄을이어 장수농산물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이날 행사에는 또 농촌사랑운동의 일환인 1사1촌 10쌍의 자매결연식과 결혼 60주년을 맞은 노부부 4쌍의 금강혼식이 특별이벤트로 마련돼 눈길을 끌었다.
한편 이날 축하행사로 각설이 공연과 노래자랑 등에 이어 새끼꼬기, 고리걸기 등 지역주민과 도시민이 함께 하는 화합 한마당이 펼쳐져 행사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켰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