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 검산초등학교(교장 김재경) 제6회 장군별 종합학습발표회가 14일 학교 강당에서 박공우 김제교육장을 비롯 관내 초등학교 교장단, 관내 유관기관 단체장, 최정의 운영위원장, 노규석 지역교육협의회장, 학부모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 열렸다.
제1부 작품전시회를 시작으로 27개 프로그램을 선보인 이날 학습발표회는 학생들의 장기자랑에 학부모들이 박장대소 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김재경 교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귀엽고 아름다운 1200여명의 검산초등학교 어린이들이 슬기롭고 씩씩한 꿈을 가꾸기 위해 그 동안 교육활동으로 익힌 솜씨와 재주를 가지고 발표회를 갖게 되었다”면서 “아직은 우리 어린이들의 작품과 공연활동이 미숙하고 덜 다듬어진 부분이 있지만 미래의 꿈이요, 희망인 귀여운 어린이들의 발표회를 사랑스럽게 격려해 달라”고 말했다.
최정의 운영위원장은 축사를 통해 “우리 검산초 학생들의 씩씩하고 늠름한 모습을 보니 든든하기 그지 없다”면서 “1년 동안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보여달라”고 격려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