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순창] 순창라이온스클럽 불우이웃에 물품 전달

순창라이온스클럽(회장 서성기)이 지난 22일 불우한 이웃을 위한 ‘사랑나누기’ 봉사 활동을 펼쳐 주위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이번 순창클럽의 ‘사랑나누기’ 봉사활동은 우리 이웃의 작은 어려움부터 함께 나눔으로서 봉사클럽의 이념과 사랑을 실천하기 위함으로 전개됐다.

 

이날 순창클럽은 쌀 20kg드리 23가마와 연탄 7,000여 장을 한 판순(구림면.74)씨 등 관내 독거노인과 불우한 이웃 23명에게 나누어 전달했다.

 

연탄과 쌀을 전달 받은 한 판순씨는 “추워지는 겨울이 찾아와 더욱 어려운 판국에 이렇게 연탄과 쌀을 전달 받아 너무나 마음이 기쁘다”고 말했다.

 

서 성기 회장은 “우리 주위에 외롭고 힘들게 생활하는 이웃들이 많다”며 “이번 사랑나누기 행사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임남근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오피니언[병무 상담] 예비군 편성과 자원관리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문학·출판전북작가회의, ‘불꽃문학상’ 황보윤·‘작가의 눈 작품상’ 박복영

자치·의회말 많고 탈 많던 전북도 서울장학숙 관장 재공모 끝에 강길동 씨 내정

전주전국 서점 폐업 추세…전주 지역서점은 증가

사람들이마트 전주점, 완산·덕진구 100세대에 식료품·생필품 키트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