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로가기 버튼
일반기사

도의회 정례회 폐회식ㆍ송년의 밤

도의회(의장 김병곤)는 지난 14일 제 242회 정례회 제 4차본회의를 열고 새해 예산안과 조례안 등을 처리한 뒤 폐회했다.

 

도의회는 이날 전북도 내년 예산안 3조2283억원과 도교육청 1조9268억원을 의결하고 남북교류협력에 관한 조례안 제정 등 23개 안건을 처리했다.

 

도의회는 올 한해 임시회 79일과 정례회 51일 등 총 130일간 회기를 열어 모두 125건의 안건을 처리했으며 이번 정례회 회기중 도와 교육청에 대한 행정사무 감사를 벌였다.

 

한편 도의회는 이날 정례회를 마친 뒤 1층 로비에서 김완주 지사와 최규호 교육감을 비롯 도와 교육청 간부 공무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2007 전북도의회 송년회’ 행사를 가졌다.

 

김병곤 의장은 송년 행사 자리에서 김원배 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에게 어려운 이웃을 돕는데 써 달라며 이웃돕기 성금을 전달했다.

 

권순택
다른기사보기
저작권자 © 전북일보 인터넷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0/ 100
최신뉴스

전시·공연전통과 현대를 넘나드는 사운드, #13(샵일삼) 오는 28일 연말 무대

스포츠일반2025 전북 체육 ‘아듀’…전북현대 우승, 각종 대회 저력 ‘과시’

교육일반전북 초·중학교 학생수 큰폭 감소…폐교도 8곳

스포츠일반최재춘 단장 “태권도 유네스코 남북 공동 등재위해 최선 다할 것”

전주전주 ‘함께힘피자’ 아동→청년까지 대상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