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2여억원 시상금
장수군이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중앙부처와 전북도 등이 실시한 각종 평가에서 최우수 및 우수기관으로 선정돼는 쾌거를 이뤘다.
장수군은 올해 중앙부처와 전북도 등의 시책평가 22개분야에서 최우수 및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32억1900만원의 시상금을 받았다.
수상내역은 지방세정평가 및 지방세 최우수, 지방혁신경진대회 우수기관, 지적행정 우수기관, 산림사업 및 임도사업 우수기관 등 다양한 분야에 걸쳐 있다.
또 살기 좋은 지역만들기 우수기관으로 뽑혀 2억원의 인센티브를 받았으며, 균형발전사업 우수기관, 오지개발사업 종합평가 우수기관, 공공하수처리시설 전국 우수기관, 공공디자인개선사업 대상지자체로 선정, 농촌 취약계층 소득안정화사업 대상 지자체 선정 등 소득안정화 및 쾌적한 도시주거 환경조성으로 농업·건강 중심도시 이미지를 제고시켰다.
특히 장수한우를 중심으로 추진된 신활력사업이 2년 연속 최우수기관으로 선정, 대통령 표창을 받은데 이어 2기 신활력사업으로 재선정됐다.
장수한우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비자시민연구모임 우수브랜드로 선정, 최고의 명품한우로서의 명성을 높였다.
장재영 군수는 “살기 좋은 장수건설을 위해 전 공직자와 지역주민들이 열심히 일한 결과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었다”면서 “올 한 해 성과를 바탕으로 세계 최고의 농업·건강 중심도시 장수를 만드는데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 아래 경우에는 고지 없이 삭제하겠습니다.
·음란 및 청소년 유해 정보 ·개인정보 ·명예훼손 소지가 있는 댓글 ·같은(또는 일부만 다르게 쓴) 글 2회 이상의 댓글 · 차별(비하)하는 단어를 사용하거나 내용의 댓글 ·기타 관련 법률 및 법령에 어긋나는 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